정보 질문
자주 묻는 질문
사진과 동일한 제품을받을 수 있습니까?
당사는 웹 사이트 페이지에 표시된 이미지와 동일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. 그러나 사진은 정확한 색상을 표시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며 제품의 실제 색상은 웹 사이트 이미지 중 하나에 표시된 것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. 고객이 용납 할 수없는 제품의 눈에 띄는 변형을 알게 되 자마자 웹 사이트 설명 및 이미지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반품은 어떻게합니까?
구매 일로부터 최대 15 일이 지나면 불만족스러운 고객에게 환불이 제공됩니다. 돈을 돌려 받으려면 “환불”에 부정적이며 환불 요청을 제출하고 왜 요청하는지 설명하십시오. 처리 지연으로 인해 자금을 돌려받는 데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. 제품을 구매하면 환불 정책의 조항에 동의하는 것입니다.
"재고 없음"으로 표시된 품목을 재입고합니까?
예. 품절 품목은 가능한 빨리 재입고됩니다. 상품 페이지에서 요청하는 경우, 사용 가능한 색상과 크기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. 상품을 재입고 할 수없는 경우 웹 사이트에서 삭제됩니다.
주문 상품을 어디로 배송 할 수 있습니까?
주문을 받고 싶지만 현재 온라인 상점이 열려있는 국가 이외의 국가로는 배송 할 수 없습니다. 그러나 우리는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국가에 도달하여 귀하의 만족도를 높이고 자합니다!
우리에 관한 정보